위치 : 대만
소개 요즘은 자동 운전 기술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습니다.그러나 대만의 자동차 산업은 시장 수요에 의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자동 운전 승용차의 개발은 제한적입니다.결과로 대만 정부는 자동 운전 기술을 홍보하기 위한 대처로서 자동 운전 버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튜링 드라이브(Turing Drive)은 대만에 본사를 둔 스타트 업 기업으로 자동 운전 기술 연구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튜링 드라이브는 자동 운전 버스 개발을 위한 각종 정부 후원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 이외에도 아도발텟크와 협업하고 MIC-715팬 레스 에지 AI시스템을 채용하고 자동 운전 기술의 잠재적인 적용을 확대하고 있습니다.튜링 드라이브 CEO인 데이비드 Shen은 자동 운전 버스의 응용이 큰 잠재력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공공 교통 버스 외에도 민간·제한 지역으로 운행되는 셔틀은 자동 운전 기술에 이상적입니다.민간 지역에서 자동 운전 차를 운행하게 관련된 리스크는 공도의 위험보다 낮은 시스템은 제어하기 쉽습니다.게다가 비상시에는 책임자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자가용은 민간 지역 셔틀 버스 역할을 하는데 이상적입니다.실제로 이 2년 튜링 드라이브는 대형 산업 단지, 공항, 학교, 항만, 주차장, 스포츠 단지 등 다양한 민간·제한 지역에서 자동 운전 셔틀 버스를 적극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예를 들어 항구의 보안 수준 때문에 항구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개인 차량을 관제 구역 밖에 주차하고 셔틀 버스를 타거나 관제 구역의 사무실로 걸어갑니다.현재 항만 회사의 공통적인 해결책은 버스와 운전사를 고용하고 직원들을 관제 구역 안팎으로 수송하는 것입니다.다만, 이 솔루션은 비용이 들고 통상 셔틀의 주파수가 제한됩니다.이에 따른 항만 회사는 직원뿐 아니라 서류와 패키지를 다양한 장소로 운송하기 위한 자동 운전 차를 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항만 회사의 경우 자율 셔틀 버스는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시간표의 유연성을 높입니다.전통적인 버스의 경우 운전자의 가용성과 근무 스케줄에 의해서 수송이 제한됩니다.한편 자율 셔틀은 비 고정 노선에서도 24시간 연중 무휴 운행이 가능합니다.자동 운전 셔틀의 유연성으로 종업원은 스마트 폰을 통해서 온 디맨드로 탑승 날짜를 정할 수 있습니다.다른 예로서, 주차장을 생각하고 보세요.일부 대형 주차 구조물은 운전자가 차를 주차한 뒤 주차장을 나서는 데는 상당한 거리를 걸어야 합니다.그들은 또 차에 데려오기 위한 주차 장소의 위치를 기억하고 둘 필요가 있습니다.자동 운전 셔틀을 이용하고 드라이버를 직접 주차장으로 안내할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하고 전반적인 사용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요건 자율 버스의 경우 적용 시나리오에 관계 없이 도로 배치는 시스템 안정성이 필수입니다.그래서 튜링 드라이브는 안정적이고 안정된 컴퓨팅 하드웨어를 개발한 오랜 경험 때문에 아도발텟크과 동반자 관계를 맺기로 했습니다.튜링 드라이브는 AI모듈의 관리뿐 아니라 계산과 배치 작업을 위해서 아도발텟크의 MIC-715팬 레스 임베디드 에지 AI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MIC-715시스템은 비디오 캡쳐, 화상의 전처리 및 데이터 전송 어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었습니다.David Shen에 따르면 튜링 드라이브는 처음에는 독자적인 AI서버를 개발할 계획이었지만 튜링 드라이브는 비용을 제한하기 위한 하드웨어 자체를 통합하기로 했습니다.그러나 튜링 드라이브는 하드웨어의 경험이 많지 않는 소프트웨어 회사이기 때문에 하드웨어를 통합하려는 시도는 성공하지 않고 매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이러한 대처의 결과는 상호 접속된 서버와 라우터의 분산 솔루션이였습니다.이 솔루션의 주요 결점은 기기 간의 접속이 중단되고 시스템 전체가 중단될 가능성이 있는 것이었습니다.솔루션하드웨어 개발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튜링 드라이브는 하드웨어 플랫폼의 개발을 아웃 소싱 하기로 결정했어요.튜링 드라이브는 수많은 하드웨어 공급자와 상의한 뒤, 풍부한 지식과 경험뿐 아니라 설계 프로세스에 기여할 능력 때문에 아도발텟크을 선택했습니다.가령 튜링 드라이브는 원래 여러 인터넷케이블을 함께 연결하기 때문에 32 핀케이블을 사용할 것을 제안하고 있었습니다.그러나 아도발텟크은 간섭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고속 케이블과 저속 케이블을 분리하도록 권장하고 실행 및 종료 작업을 위한 독립된 전원 관리 설계를 제안했습니다.이 설계에서는 다음의 프로세스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모듈의 상태를 확인합니다.그래서 이들의 설계는 차량 장치에 이상적이고 안정된 동작을 보증합니다.거기서 아도발텟크은 튜링 드라이브와 협력하고 MIC-715팬리스 내장 에지 AI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이 시스템은 수분과 먼지의 침입에서 보호하기 위해서 IP67등급으로 카메라와 센서는 방수 M12커넥터를 사용하고 통합됩니다.또 이 시스템은 CAN버스 차량 통신 프로토콜을 서포트하고 광범위한 사용 시나리오 및 요구 사항에 대한 유연성을 보장합니다.예를 들면 카메라는 현재 이더넷 포트를 통하여 접속되고 있지만 MIC-715는 차량 카메라와 호환성 있는 표준 GMSL포토를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의 원활한 전환을 가능하게 합니다.데빗·센은 MIC-715가 이전에 직면한 문제를 해결 하므로 자동 운전 차에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강조했습니다.MIC-715솔루션을 배포한 뒤 자동 운전 차에 대한 설명되지 않은 중단 또는 정지 사고의 수가 대폭 감소했습니다.이어 아도발텟크의 기술 전문가들은 하드웨어 문제를 모두 조사할 수 있어 튜링 드라이브는 자동 운전 소프트웨어를 최적화하는 데 전적으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점 David Shen은 협업 과정에서 아도발텟크이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보이고 고객 중심의 접근을 채용했다고 보고했습니다.아도발텟크는 고품질 하드웨어를 제공할 뿐 아니라 튜링 드라이브를 다른 파트너로 고객에게 홍보하면서 성장과 시장 점유율 확대에 대한 추가 기회를 제공했습니다.또 튜링 드라이브의 경우처럼 신생 기업으로서의 제한된 자원의 같은 요구를 가지는 해외의 고객을 발굴하고 맞춤 비용을 줄이는 것에 도움이 되었습니다.이처럼 튜링 드라이브는 전체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 비용을 부담할 필요가 없는 회사 자금 압박을 크게 최소화했습니다.전반적으로 아도발텟크의 MIC-715엥베 데드 에지 AI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자동 운전 솔루션은 통신 비용을 줄이고 하드웨어 통합을 강화하고 시스템의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이런 이점 때문에 튜링 드라이브는 모든 자동 운전 차에 아도발텟크의 MIC-715엥베 데드 에지 AI시스템을 배치할 계획이며 앞으로 다른 설계 프로젝트에도 협력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AI스마트 시티 파트너
튜링 드라이브(TURING Drive)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운영 및 제어 센터, API를 포함한 저속 차량을 위한 자율주행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2018년에 설립된 대만에 본사를 둔 이 스타트업은 셔틀, 버스 및 두 가지 유형의 골프 카트로 이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30,000km 이상을 여행하며 놀이공원, 기차역, 오프피크 버스 차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운영 설계 도메인(ODD) 아래 7만 명의 승객을 태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