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외도] 가을을 맞아 아이와 함께 떠난 외도 보타니아

이곳이 그리스이며 스페인의 이국적인 정원으로 가을을 느껴보았습니다.

이곳이 그리스이며 스페인의 이국적인 정원으로 가을을 느껴보았습니다.

외도 입구

외도로 들어가는 도외도 보타니아 oedobotania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외도길 17 외도해상농원 한려해상국립공원 내에 있는 해상식물공원으로 1000여 종의 꽃과 나무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네이버

외도로 들어가는 항구는 7곳이며 숙소와 먹거리를 중심으로 편안한 항구에서 승선하시기 바랍니다.배편은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여객선 터미널에서 외도 입장권을 구입했습니다.(거제시민은 외도입장료 무료)

배에 승선할 때 신분증이 필요하고, 아이들은 주민번호만 적으면 됩니다. 배를 타면 바로 외도로 가지 않습니다. 해금강을 둘러본 후 외도로 들어가는데 30~40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갈매기에게 줄 새우깡을 못사서 갈매기 구경만!!큰애는 결국 멀리 하고 있었어요.밖에서 바람을 맞으며 갈매기를 볼 때는 그나마 나았지만 의자에 앉자마자 머리가 빙글빙글 속이 울렁거렸어요(?) 고생 끝에 도착해서 금강 설명을 해주신 게 전혀 기억이 안나네요.

외도에 도착하자마자 뱃멀미로 고생하던 아이들을 위해 맨 처음 보이던 카페에 자리를 잡고 잠시 쉬었습니다.

Previous image Nextimage 외 도보 보타니아 카페 더치커피 5000원 아이스티 5000원 피스케익 6000원 인원수만큼 먹었더니 32000원ㅋㅋㅋ그래도 커피가 더치커피라 진하고 맛있었고 아이스티도 아이들이 즐겨 마셨어요 초코랑 레몬케익도 훌륭하다 조금만 더 올라가면 콜라 자판기가 있어요 생수랑 음료 자판기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체력 보충을 하고 걷기 시작해서 바닷바람에 더위도 가신 가을이라 걷기 좋았습니다.

탐방로와 분수, 이 분수도 포토존이죠? 꽤 큰 사이즈의 분수라서 아이들 사진을 찍어봤어요.

초록색 타일로 장식된 분수와 푸른 나무 뒤에 있는 집(?)까지 배경이 멋졌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외도 보타니아의 매력은 섬 전체가 정원으로 되어 있고 곳곳이 포토존이라는 것입니다. 어디서 찍어도 인생샷 아이들과 함께한 여행이라 체력이 2배로 소모되었는데 이 사진을 보고 있으면 정말 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라고 생각합니다^^계절도 가을이라 조금 찬바람이 불어서 몸을 개운하게 해주었습니다.외도의 전경을 보십시오이렇게 예뻐요 2000년초에 왔을때보다 지금이 더 예쁘게 자라고 있는것 같아요 적주황록남색으로 가득한 외청천과 해백운록, 나무색상의 꽃분수, 벤치테이블 등 모든 공간이 예술이라고 느꼈습니다관광객이 꽤 많아요 그 모습이 더 생생해 보이는 느낌이죠?배가 시간차를 두고 들어오기 때문에 아주 빽빽하게 섬 투어를 하지 않습니다.적당한 선에서 2시간 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웨드보타니아 아이들의 예쁜 사진을 많이 찍어주고 싶어서 여기저기서 찍어봤는데 best는 여기에요.어때요? 아주 멋진 대저택에 초대되어 온 느낌인가요?그런 경험이 없는 것은 비밀(웃음)내 사진은 잊을 수 없어.같이 갔던 친구가 찍어줬어요 너무 바빠서 서로 찍어줄 뿐 같이 찍은 사진이 없네요 친구야 다음엔 둘이서 오자마지막으로 외도여행을 쇼츠로 남겨볼게요^^외지마 미식가[거제 맛집]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오리고기 런치 맛집 탁오네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152동 1층 매일 11시~22시 선선한 가을이면 거제도 최대 관광…m.blog.naver.com[거제 맛집] 거제 외도 보타니아 유람선 오리고기 런치 맛집 탁오네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로 1152동 1층 매일 11시~22시 선선한 가을이면 거제도 최대 관광…m.blog.naver.com낙도여행이 마음에 드신다면 옆에 추가와 하트 꾹 눌러주세요 이 글의 저작권은 카멜리에 있습니다 블펌과 불법복제는 사진이 필요하시면 동의 후 가져가세요 #외도보보타니아 #거제여행 #국내여행 #어린이와여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