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레이즈(ブレイズです、)입니다.지금 사용하지 않으면 또 리뷰를 쓰는 것을 잊을 것 같아서 & 어제까지 신고 발이 시려 죽을 것 같아서 리뷰를 씁니다.
안녕하세요, 블레이즈(ブレイズです、)입니다.지금 사용하지 않으면 또 리뷰를 쓰는 것을 잊을 것 같아서 & 어제까지 신고 발이 시려 죽을 것 같아서 리뷰를 씁니다.
나이키 우먼스 리액트 이스케이프랜 CV3817-002 가격 비교 최저 83,780원
나는 8월 초 나이키 사이트에서 멤버스 할인 데이를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운동화 뭐 싸게 살 수 있는 거 있나~ 찾다가 이 신발을 발견했어요.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란이라는 신발로, 여성용 제품입니다.저는 그 밖에는 모릅니다만, 귀여움이 너무 귀여운 맛이 있었기 때문에 빨리 샀습니다.사이즈는 US6, UK 3.5네요. 한국 사이즈로는 230mm입니다.나는 UK 사이즈로 하면 3이 정사이즈이긴 하지만 한국 사이즈를 믿고 샀어요.리뷰에서도 정사이즈가 잘 맞는다는 리뷰가 있어서 이렇게 선택했어요!
강아지 많이 싸게 샀지?
이렇게 배송은 4일 후인 8월 9일에 받게 되었습니다.
받자마자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란을 신어본 사진이에요! 아~ 귀여워… ㅋㅋㅋ 제가 사실 나이키 신발을 사온 적이 없는데 이번에 사게 된 이유는 순수하게 색이 귀엽고 귀여워서이기도 하고 나이키 신발 중에 편하다고 소문난 것을 골라서 사려고 했던 것도 있어요.제가 아무래도 허리 디스크도 있어서 발이 편한 신발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그동안 신었던 신발의 바닥이 쏙 사라져 버려서 운명처럼 보이기 때문에.. 다른 운동화로 갈아타야 했거든요.딱 저렴한 가격에 푹신푹신하고 귀여운 나이키 운동화를 구할 수 있어서 대만족!
사실 맨발로 신었을 때는 제가 기본적으로 230 사이즈, UK 3 사이즈를 신고 있기 때문에 좀 뒷공간이 남아요.발뒤꿈치 들면, 잘못하면 빠질 것 같은? 그 정도로 신발이 좀 큰 느낌은 있어요.대신 양말을 신으면 딱 맞게 되기 때문에 전혀 큰 문제가 아닙니다.운동화를 맨발로 신을 일이 없어서.. 나는 항상 양말을 신기 때문에 전혀 문제 없어요.저번 제주 여행기에서도 단단히 신었던 그 신발입니다.Previous image Next image 제주 여행내내 신었던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란 2 스니커즈! (feat. 옷 컬러에 맞추려고 노력한 양말 에이 양말) 근데 이 신발… 인기가 많아서…… 어제부터 나로부터 정직(?)의 위기에 직면했지만.. 그것은 바로… 바람이 주룩주룩 들어오는 매쉬 소재였기 때문에 차가워 죽는세상에… 신발이 너무 가볍고 편하다고 생각했는데 앞쪽이 매쉬 소재였어요… 어제 미친 듯한 한파와 강풍이 불었던 거 아시죠?저녁에 발이 꽁꽁 얼어 죽을뻔 했어요..심지어 양말도 엄청 두껍고 따뜻한 겨울양말을 신고 있었는데 발이 시려 죽을뻔 했어..그래서 허겁지겁 “이 신발은 이제 신발장에 넣어두고 방한용 신발 무엇을 사야할지 찾아보자”는 것이 된것입니다..나이키야.. 당신은 당신의 역할을 잘 했는데.. 이제 겨울동안은 겨울잠을 자도록 하자.. 너무 발 시려워…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란 2… 겨울에 잠든다… 봄에 눈을 뜰 예정겨울 운동화는 새로 모색 중인데 후보로는 스케챠ー즈의 고 워크 아웃도어 운동화 버전 정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고 그 외부에 스웨이드 슬립온 스타일도 있는 것은 잘 알고 있는데, 이는 삭스 스타일이 잘 어울리는데…(나는 삭스의 맵시꾼은 아닙니다.)..패션을 잘 모르는..)얼어 죽다 그런데 패션 때문에 발목을 내놓는 것도 없구..이는 패스입니다.그런데 스케챠ー즈도 많이 담금 재료가 많아서..겨울에 방한에도 방수도 되는 그런 운동화를 찾기는 힘드네요..어쨌든 꽤 만족스러운 직경이었던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란 2의 후기… 하지만 겨울에는 신어서는 안됩니다!#나이키 #나이키운동화 #나이키리액트이스케이프런2 #나이키여성운동화 #직접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