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땐 쿨젤 메모리폼 바네스데코 코자자 바닥 토퍼추천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요. 저도 그렇지만 남편은 정말 더위를 못 견디는 스타일이거든요.그래서 우리 집은 여름이 되면 매번 침대보다는 거실에 누워서 TV를 보다가 잠이 들어요.문제는 시원함 때문에 거실에서 제일 바닥에서 자고 일어나면 몸이 오싹해진다는 거예요.그렇다고 매트리스 깔면 또 덥고요.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바네스데코 쿨젤 메모리폼 코자자자토퍼 매트리스를 사용하면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부드럽고 시원하거든요.^^

버니스 데코자 메모리 폼 토퍼

세상 참 좋아졌죠? 앞으로는 토퍼 매트리스를 주문해도 택배로 받을 수 있습니다.압축된 상태에서 택배로 오기 때문에 가정에서 편안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압축이 되더라도 무게는 조금 나가는 편이라 무겁기 때문에 현관에서 집까지 가지고 올 때는 그래도 조금 힘이 있는 분이 가지고 오시는 게 좋아요.

사이즈는 압축이 되더라도 무게는 조금 나가는 편이라 무겁기 때문에 현관에서 집까지 가지고 올 때는 그래도 조금 힘이 있는 분이 가지고 오시는 게 좋아요.

압축해서 감겨있는 토퍼를 꺼낸 후 2중으로 포장된 것을 떼어냈습니다.제일 힘든 부분이 이 압축비닐을 떼어내는 거예요. 칼로 신중하게 떼어내야 해요.

그러면 압축 패킹이 풀려서 복원이 됩니다. 즉, 사용자는 압축된 것을 떼어내기만 하면 끝입니다.나머지는 코자토퍼 매트리스가 자연스럽게 복원해 줍니다. 중간에 약간 메모리 폼이 올라와 있는 부분은 압축 토핑을 위해서 올라가 있는데요. 반나절 정도 놓아두면 평평하게 복원되었습니다.

짜잔!!! 제가 거실에 깔아놓은 모습입니다. 예쁘죠?이전에도 몇 번 토퍼를 사용해 보았습니다만, 역시 바네스테코 브랜드인 것 같네요. 디테일이 군데군데 살아있어요.빨간색 라벨로 부착된 바네스데코 로고도 예쁘고

그리고 코자라는 제품명이 영어로 표기된 부분도 예쁘네요. 코자라는 이름도 정말 귀엽죠?바네스 데코 쿨 젤 코자 토퍼 매트리스는 SS, Q, K에서 출시됩니다. 저는 Q사이즈를 골랐습니다.오픈하니까 크고 좋네요.

무엇보다 좋은건 역시 원단인데요. 외부 원단은 부드러운 촉감의 패브릭 원단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정말 부드럽고 피부에 닿으면 한없이 기분이 좋더라구요. 게다가 라돈, 중금속, 호흡기 관련 안전성 검사를 완료한 제품이니까.어른들은 물론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패브릭 커버는 수면 중 흘리는 땀이나 오염으로부터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커버 분리 지퍼가 있습니다.사용 중에 세탁이 필요할 때는 커버만 벗기고 세탁하면 돼요.커버를 벗기면 안쪽에 메쉬원단으로 만들어진 언더커버를 만날 수 있어요 땀을 흡수하는 메쉬원단 속 커버까지 있어 공기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신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보다 산뜻하고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패브릭 커버는 수면 중 흘리는 땀이나 오염으로부터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커버 분리 지퍼가 있습니다.사용 중에 세탁이 필요할 때는 커버만 벗기고 세탁하면 돼요.커버를 벗기면 안쪽에 메쉬원단으로 만들어진 언더커버를 만날 수 있어요 땀을 흡수하는 메쉬원단 속 커버까지 있어 공기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신체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주어 보다 산뜻하고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입니다.

메쉬 커버 안쪽에 위치한 메모리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이 메모리폼은 파란색을 띠고 있습니다. 파란색을 띤 이 메모리 폼은 하이퍼쿨젤이라는 냉각젤이 포함되어 있어 쾌적함을 제대로 전달해 준다고 합니다.이 하이퍼쿨 젤로 더운 여름에도 체온을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메모리폼 사이에는 Open-Cell 구조로 되어 있어 공기가 계속 순환되고 최적의 수면 온도를 유지해 주어 여름에도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코자자의 하이퍼쿨 젤 메모리폼은 50D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쿠션감과 복원력, 제품 수명이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복원력이 정말 좋았어요. 누르거나 발로 밟아도 바로 기존 폼으로 복원됩니다.코자자의 하이퍼쿨 젤 메모리폼은 50D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쿠션감과 복원력, 제품 수명이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복원력이 정말 좋았어요. 누르거나 발로 밟아도 바로 기존 폼으로 복원됩니다.그래서 토퍼 위에 누우면 몸의 체중을 맞춰 메모리폼이 몸을 지탱해줘서 정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처음에는 높이 5센티미터의 토퍼가 얼마나 몸을 지탱해줄까 생각했는데 바네스 데코 더 쿨 젤 메모리 폼의 토퍼가 꽤 몸을 편하게 받쳐줘서 매트리스 없이 누워도 너무 편했어요.탄탄한 내장재로 채워진 최적의 높이 5cm는 코자자 쿨 젤 메모리 폼의 토퍼를 어디에 깔아도 쾌적한 편안함을 제공했습니다.그래서 토퍼 위에 누우면 몸의 체중을 맞춰 메모리폼이 몸을 지탱해줘서 정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처음에는 높이 5센티미터의 토퍼가 얼마나 몸을 지탱해줄까 생각했는데 바네스 데코 더 쿨 젤 메모리 폼의 토퍼가 꽤 몸을 편하게 받쳐줘서 매트리스 없이 누워도 너무 편했어요.탄탄한 내장재로 채워진 최적의 높이 5cm는 코자자 쿨 젤 메모리 폼의 토퍼를 어디에 깔아도 쾌적한 편안함을 제공했습니다.거실에 깔아놓으면 거실이 완전히 편한 침실로 바뀌었어요.딱딱한 바닥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게다가 답답함도 느끼지 않고 누우면 쾌적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전해주기 때문에 메모리폼 스토퍼 하나가 거실을 그대로 침실로 바꿔주거든요.사실 처음에는 바네스 데코 더 쿨 젤 메모리 폼 토퍼를 침대 위에 올려둘까 고민했습니다.토퍼 하나 거실에 놓기만 해도 뭐가 그렇게 편해질 것 같아? 했는데 토퍼 하나 거실에 두면 정말 편리하고 편리해져요. 딱딱한 거실 바닥이 시원해지기 때문에 앉아서 핸드폰을 편하게 볼 수도 있고정말 TV를 보고 있으면 아주 편하게 잘 수 있어요. 왜 제품명이 코자자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금방 숙면을 취하게 되었습니다.저희처럼 거실 생활자나 아이가 있어 거실에서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는 분들께 바네스 울퉁불퉁 쿨젤 메모리폼 토핑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매트리스 위에 올려놓는 토퍼로도 아주 좋습니다.정말 너무 편안한 바닥 토퍼가 아닐까 싶어요. 거실에 펴는 것을 정말 추천합니다. 바네스 울퉁불퉁 쿨젤 메모리폼 토퍼 덕분에 올해 우리 부부는 더 이상 더위에 지지 않고 거실에서 뻣뻣해질 것 같네요.바네스데코 에코 라이프스타일 c11.kr바네스데코 에코 라이프스타일 c11.kr#버네스데코 #코자토퍼 #토퍼매트리스 #토퍼추천 #바닥토퍼 #쿨젤메모리폼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