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하게 각인하는 감성 바이럴 영상 제작사 선정 팁 (성공사례 공유)
지금도 공장에서 찍어 드리도록 만들어지는 자극적인 바이럴 영상.우리가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한 진정한 답인가요?우선”최근 바이럴 광고를 꼭 가고 있다는데…””” 하고 초조할 안는 것이 좋습니다.바이럴다는 것의 본질은 무엇입니까?바이럴은 이용자 사이 입에서 입으로 구전되고 공유하고 바이러스처럼 확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지난해까지는 바이럴 광고 영상이 가장 뜨거운 콘텐츠이었습니다. 신선했거든요.유머 코드에 닿는 자극적인 바이럴 영상이 우후의 죽순에 들어섰다.이전까지는 B급 감성에 B급 품질에서 제작되었다면 대형 제작 회사가 참여하고 B급 감성을 A급으로 연출하기도 널리 확산되었습니다.이제 2022년이 지나 2023년이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과연 내년에도 같은 타입의 바이럴 광고 영상이 뜨거운 걸까요?재미 있는 콘텐츠는 전 국민이 여전히 사랑하고 있겠지만, 잠시 빛나는 것만으로 오랫동안 머리와 가슴에 기억되는 것은 어렵습니다.그럼 우리는 길고 오랫동안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밝히고 주는 마케팅을 위해서 어떤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야 할까요?
[감성 바이럴 영상 제작 성공사례① ] BARUEM 제품 바이럴 영상
바이럴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시청자 및 소비자의 이목을 확실히 집중시키는 전략이 필요합니다.또한 주의를 끈 후 해당 바이럴 영상을 지인에게 공유 및 전파하는 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힘이 필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바이럴 영상은 B급 감성의 유머 코드를 사용하거나 감동적인 톤&무드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우리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까?
바이럴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시청자 및 소비자의 이목을 확실히 집중시키는 전략이 필요합니다.또한 주의를 끈 후 해당 바이럴 영상을 지인에게 공유 및 전파하는 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힘이 필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바이럴 영상은 B급 감성의 유머 코드를 사용하거나 감동적인 톤&무드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우리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까?
바이럴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시청자 및 소비자의 이목을 확실히 집중시키는 전략이 필요합니다.또한 주의를 끈 후 해당 바이럴 영상을 지인에게 공유 및 전파하는 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힘이 필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바이럴 영상은 B급 감성의 유머 코드를 사용하거나 감동적인 톤&무드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우리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까?
바이럴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시청자 및 소비자의 이목을 확실히 집중시키는 전략이 필요합니다.또한 주의를 끈 후 해당 바이럴 영상을 지인에게 공유 및 전파하는 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힘이 필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바이럴 영상은 B급 감성의 유머 코드를 사용하거나 감동적인 톤&무드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우리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까?
바이럴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시청자 및 소비자의 이목을 확실히 집중시키는 전략이 필요합니다.또한 주의를 끈 후 해당 바이럴 영상을 지인에게 공유 및 전파하는 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힘이 필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바이럴 영상은 B급 감성의 유머 코드를 사용하거나 감동적인 톤&무드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우리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까?
바이럴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시청자 및 소비자의 이목을 확실히 집중시키는 전략이 필요합니다.또한 주의를 끈 후 해당 바이럴 영상을 지인에게 공유 및 전파하는 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힘이 필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바이럴 영상은 B급 감성의 유머 코드를 사용하거나 감동적인 톤&무드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우리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까?
바이럴 영상은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시청자 및 소비자의 이목을 확실히 집중시키는 전략이 필요합니다.또한 주의를 끈 후 해당 바이럴 영상을 지인에게 공유 및 전파하는 행동으로 이어지도록 하는 힘이 필요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바이럴 영상은 B급 감성의 유머 코드를 사용하거나 감동적인 톤&무드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우리가 사람들을 재미있게 하기 위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까?
본질은 브랜드를 홍보하고 좋은 기억을 심어주기 위해 제작한다는 것입니다.소비자들은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어하지만 그보다는 브랜드의 이미지나 가치관을 파악하고 자신의 개성이나 가치관과 비교하여 소비행동으로 옮기는 행동을 보입니다.
[감성 바이럴 영상 제작 성공 사례②] 당근 영어 앱 서비스 바이럴 영상
이것이 우리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있어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공감을 통한 설득 전략을 통한 이미지 중심의 정보 전달이 필요한 이유입니다.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감성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있어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공감을 통한 설득 전략을 통한 이미지 중심의 정보 전달이 필요한 이유입니다.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감성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있어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공감을 통한 설득 전략을 통한 이미지 중심의 정보 전달이 필요한 이유입니다.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감성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있어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공감을 통한 설득 전략을 통한 이미지 중심의 정보 전달이 필요한 이유입니다.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감성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이것이 우리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있어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공감을 통한 설득 전략을 통한 이미지 중심의 정보 전달이 필요한 이유입니다.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감성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이것이 우리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있어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닌 공감을 통한 설득 전략을 통한 이미지 중심의 정보 전달이 필요한 이유입니다.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감성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이야기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가장 강력한 도구입니다.같은 메시지를 담은 한 줄의 글을 전달하더라도 공감력과 설득력, 즉 주목을 받고 기억하게 하고 행동으로 이어지는 힘을 가진 이야기는 무엇보다 임팩트 있는 바이럴 영상 제작 전략이며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바이럴 영상 제작사를 선정해야 합니다.[감성 바이럴 영상 제작 성공 사례③]강남장애인복지관 홍보바이럴영상우리는 제작 목적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감성적이고 따뜻한 톤&무드로 주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강력한 소구력을 가진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다.보다 다양한 감성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우리는 제작 목적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감성적이고 따뜻한 톤&무드로 주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강력한 소구력을 가진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다.보다 다양한 감성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우리는 제작 목적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감성적이고 따뜻한 톤&무드로 주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강력한 소구력을 가진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다.보다 다양한 감성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우리는 제작 목적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감성적이고 따뜻한 톤&무드로 주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강력한 소구력을 가진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다.보다 다양한 감성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우리는 제작 목적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감성적이고 따뜻한 톤&무드로 주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강력한 소구력을 가진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다.보다 다양한 감성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우리는 제작 목적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감성적이고 따뜻한 톤&무드로 주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강력한 소구력을 가진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다.보다 다양한 감성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우리는 제작 목적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감성적이고 따뜻한 톤&무드로 주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강력한 소구력을 가진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다.보다 다양한 감성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우리는 제작 목적과 목표 달성을 위해 감성적이고 따뜻한 톤&무드로 주 시청자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고 강력한 소구력을 가진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을 제작합니다.보다 다양한 감성 스토리텔링 바이럴 영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강력하게 각인하는 감성 바이럴 영상 제작사 선정 팁 (성공사례 공유)